다운로드 > 내려받기오류
1. 컨텐츠를 구매했는데 포인트만 차감되고 내려받기가 안되요.
1. 컨텐츠를 구매했는데 포인트만 차감되고 내려받기가 안되요.
파일마루에서 내려받기를 하시기 위해선 파일마루 컨트롤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.
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되지않을때에는 [컨트롤러 수동설치]를 통해 프로그램 재설치를 해주시기바랍니다.
1. 콘트롤러 수동설치 클릭

2. 인터넷창 밑에 뜨는 알림창에서 [실행] 선택


3. 프로그램 설치 후 다운로드하시려는 자료가 맞으시다면 다운로드에 필요한 포인트가 얼마인지 확인하시고 [다운로드] 버튼을 클릭하시면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됩니다.
그 후 자료를 저장할 곳을 지정하시고 [다운로드] 를 클릭하시면 내려받기가 시작됩니다.
그 외, 내려받기가 안되는 증상에는 여러가지 요인이 있을수 있습니다.
아래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.
1. [도구] - [팝업 차단] - [팝업 차단 끄기] 로 되어 있을 경우
→ 팝업 차단 켜기로 변경
2. 툴바로 인한 문제
→ [제어판] - [프로그램 추가/제거] 또는 [프로그램 및 기능] 에서 툴바 삭제
3. 백신프로그램 실행중
→ 실행중인 백신프로그램 종료
2. 다운로드시 목록이 나타나지 않을때 [내가받은자료]
2. 다운로드시 목록이 나타나지 않을때 [내가받은자료]
파일마루의 이용자가 많아 내려받은 자료가 저장된 서버가 불안정할 경우 다운로드 목록이 생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이런 문제는 대부분 일시적으로 나타납니다.
계속적으로 목록생성이 되지 않으신다면 사용하시는 인터넷 회선의 문제일수도 있습니다.
이용하시는 인터넷 회선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라며,번거로우시더라도 한국전산원의 인터넷 품질 테스트 (http://speed.nca.or.kr/)에서 사용 중인 인터넷 회선의 속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파일마루에서 한번 내려받은 컨텐츠의 경우
[전체파일] - [내가받은자료]에서 최대 3일간 포인트 차감없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,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고, 계속적으로 사용이 되지 않으신다면 1:1 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3. 다운로드 창 / 업로드 창이 뜨지 않습니다.
3. 다운로드 창 / 업로드 창이 뜨지 않습니다.
Ctrl + Alt + Delete => [작업 관리자] 혹은, 프로그램 시작에서 작업 관리자 검색하여, 작업 관리자 창에서 [서비스] 탭에서 FileMaru Download Manager
가 있는지 확인하고, 상태에 [실행 중] 으로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
FileMaru Download Manager 서비스의 상태가 [중지됨] 상태 일 시,
해당 FileMaru Download Manager 서비스를 클릭하여, 선택한 뒤,
마우스 우 클릭으로 팝업메뉴의 [시작] 을 눌러, 해당 서비스의 상태를
[실행 중]인 상태로 변경합니다.

작업 관리자 창의 [세부정보] 탭에서 FileMaruProcessorMager.exe
서비스 프로세스가 상태가 [실행 중] 인지 확인합니다.

[서비스]탭에서 FileMaru Download Manager 서비스의 상태가 [실행 중]
인 상태에서 [세부 정보] 탭에 FileMaruProcessorManager.exe 프로그램이
목록에 없다면, C:WindowsMicrosoft.NETFramework64 경로로 들어가
Framework64 폴더안에 v.4.0.30319 폴더가 있는지 확인합니다.

- 폴더가 있을 경우 : 파일마루 삭제 -> 재설치.
- 폴더가 없을 경우 :
다운로드 주소 : http://go.microsoft.com/fwlink/?LinkId=397707
로 들어가 NDP452-KB2901954-Web.exe 파일을 받아 설치한 다음,
파일마루 삭제 -> 재설치

4.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는데 다운로드 상태가 이상해요.
4.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는데 다운로드 상태가 이상해요.
다운로드중 상태에서 전송중 -> 준비 - > 연결중 -> 전송중 으로 확인될 경우
아래를 참고하시어 다시받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.
1. 다운로드를 받고 있는데, 특정 다운 컨텐츠의 프로그래스바 상태가 오르락 내리락 하거나, 상태가
전송중→준비→연결중→전송중 으로 변경될 시, 작업관리자 → 세부 정보 탭에서
FileMaruDownLoader.exe의 개수와 다운받고 있는 목록 의 개수가 일치 하는지 확인바랍니다.
2. 다운로드 받는 컨텐츠는 3개인데, 작업관리자 [세부 정보] 탭에서 FileMaruDownLoader.exe 파일의
개수가 3개가 아닌 n개로 서로 일치 하지 않는 현상이 발견됩니다.

3. [일시정지] 버튼을 클릭하여, 상태가 다운로드 받는 컨텐츠의 상태가 [중지]로 바뀌는 걸 확인바랍
니다.

4. [다운로드] 버튼을 다시 클릭하여, 다시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가능하십니다.

댓글/평가 (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. 별점만 선택할 경우,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.)
5/5 정말 최고에요!!